*** 택배비 인상에 따른 배송료 변동안내 *** (수정)

안녕하세요 타오반점입니다.


최근 국내 택배비 인상으로 인해, 배송료 변동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기존 고객님께는 특별요율을 적용하여 홈페이지 안내비용보다 저렴하게 제공해드리니, 즐거운 해외직구 되시길 바랍니다.



@ 무검수,무개봉 / 기본검수 (등급별)

- 일반고객 최저가인 해운 5,250원 / 항공 5,250원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.

- 사업자회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타오반점 메일로 보내주시면 해운 4,950원 / 항공4,950원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.


@ 무검수,무개봉은 검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
- 무검수,무개봉은 상기 항목처럼 검수를 진행하지않고 오는 즉시 패킹이 진행되어지는건 입니다.


@ 기본검수/정밀검수 및 실사촬영

- 기본검수는 색상,사이즈,수량만 확인합니다.
- 정밀검수는 오류사항 및 고객님 요청 확인사항까지 진행해드립니다.
- 무검수,무개봉은 검수 및 실사촬영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- 타오반점에서는 기본검수 선택 시 실사를 2장 무료로 제공해드리며, 정밀검수 선택 시 실사를 무제한으로 제공해드립니다.
- 기본검수/무검수,무개봉 선택 시 발생되는 오류건에 대한 보상은 불가합니다.
- 정밀검수도 웬만한 오류는 잡아내고 있으나, 혹 타오반점이 놓치고 가는 경우가 있으니 회원님께서 꼭 실사 확인 후 출고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- 무검수,기본검수,정밀검수 등 출고가 된 건에 대한 제품하자는 타오반점이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출고 전 꼭 실사 확인하시고,
- 배송 운임을 결제하셨다는 것은 "실사를 확인했고, 모든 오류에 대해선 타오반점에 책임지우지 않겠다"는 뜻으로 이해하고 출고 진행합니다.


@ 포장서비스

- 포장서비스를 선택하지 않을경우 택배봉투&박스의 재포장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- 포장서비스를 미선택 후 한국에서 포장 불량으로 인한 파손,분실에 대하여 타오반점이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포장서비스를 선택하지 않을경우 검수직 후 포장이 바로 진행되어 타오반점에서의 분실은 불가능합니다.
- 실 포장시 사용한 포장재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- 기본검수&무검수,무개봉은 재포장 작업을 진행하지 않으나 중국내 입고 박스 및 포장재의 상태에 따라 타오반점의 판단하에 재포장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타오반점주문서의 수량보다 더 많게 입고된 경우에는 포장 전까지 주문서 수정을 하셔서 전체 수량을 맞춰주셔야 정상 출고가 가능합니다.
  주문서 수정이 없을시 더 많게 온 제품은 모두 타오반점에서 보관 후 재작성하신 주문서에 의해 출고합니다.
- 주문서보다 적게 입고됐거나 또는 미입고, 환불 등은 해당 제품을 삭제 또는 수량 수정 후 출고합니다.

- 수량이 적든 많든 세관에 신고하는 수량이 맞지 않을 경우 과태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수량을 맞춰서 통관해야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
@ 한국내 착불 택배 (화주부담)

- 사업자통관인 경우
- 포장박스 세면의 합이 120cm이상이거나, 포장무게가 15kg이상일 시
- 한 면이 100cm 이상일 시
- 부피 및 중량이 택배사 규정보다 초과한 제품일 시, 택배사 수취 거부로 인하여 대형,이형화물로 분류되어 집니다. 그 밖의 사유로 택배사에서 거부하여 진행된 착불건은 타오반점과 무관합니다.